홍보 마인드 고취로 체계적 업무수행 추진

2005.06.30 00:00:00

인천세관, 홍보전문가 초빙 특강


인천본부세관(세관장·박진헌)은 지난 22일 홍보전문업체인 박재훈 코콤포터노밸리(주) 대표이사를 초빙해 'Medea Relations와 Publicity 전략'이라는 주제로 전 직원 홍보 특강을 실시했다.<사진>

이번 특강은 인터넷 발달 등 홍보환경이 변화하고 홍보의 중요성이 날로 높아짐에 따라 전직원의 홍보마인드를 고취시켜 좀더 효과적이고 체계적으로 홍보업무를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인천세관은 지난해 정부업무평가 홍보분야 우수기관인 관세청의 '정책홍보' 선도세관으로 선정, 매월 홍보실무회의 개최 및 홍보계획 수립 등으로 변화된 홍보환경에 적응키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세관 모든 정책을 국민에게 투명하게 알리는 정책홍보의 혁신을 지속적으로 추구하고 있다.

박진헌 세관장은 "정책홍보의 중요성은 '홍보가 일의 절반이다'라는 말에서 알 수 있듯이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다"며 '정책 따로 홍보 따로'의 행정에서 벗어나 '일 잘하는 세관, 홍보 잘하는 세관'이 되도록 당부했다.


김정배 기자 incheon@tax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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