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타임 고객응대' 친절서비스 전개

2006.08.31 00:00:00

마산세관


마산세관(박천만·세관장)은 친절서비스 으뜸세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전 직원이 청렴리본을 가슴에 패용하고 근무하면서, 나아가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차 한잔을 권하는 'Tea-Time 고객 응대'로 친절서비스 질 제고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마산세관의 청렴리본 패용은 세관장과 직원들간 청렴약정식 체결이후 시행되는 것으로, 중추절을 포함해 지난 18일부터 10월10일까지 54일간 지속될 예정이다.

또한 마산세관은 Tea-Time 고객응대를 통해 세관을 찾는 모든 고객이 편안하게 민원업무를 처리하고, 쉬어갈 수 있도록 하는 배려로 고객 감동을 실현할 방침이다.


김원수 기자 ulsan@tax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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