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서] 송년의 밤 행사 개최

2013.12.20 17:46:56

평택세무서(서장 장경상)는 지난 18일 평택대학교 강당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아름다운 선율이 흐르는 ‘2013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장경상 서장은 “평소 직원과의 화합 차원에서 친목을 도모할 수 있다는 생각에 이번 행사를 주관하게 됐다”고 밝혔다.

 

평택세무서 송년의 밤은 오후 6시부터 약 3시간의 걸쳐 직원들이 함께하며 직원간의 화합을 다지고 사기를 북돋아 업무에 더욱 매진할 수 있는 송년의 밤 음악 행사로 꾸며졌다.

 

이날 송년 행사는 색소폰 선율로 감미롭게 시작됐다. 최국용 회계사의 꼬마인형 색소폰 연주에 직원들은 심취되었다.

 

이어 평택세무서 6인조 밴드 카르페디엠P는 무대에 올라 귀거래사곡 색소폰과 기타 연주를, 그리고 노래하는 직원의 아름다운 공연으로 분위기를 고조시켰고, 평택서가 자랑하는 김강 외 5인 ‘짜라빠빠’의 댄스공연으로 행사는 절정에 달했다.

 

이에 분위기를 맞춰 장경상 서장도 취미생활로 틈틈이 익힌 색소폰을 직접 연주해 직원들에게 진한 감동을 전했다.

 

또한 관내에 소재한 굿모닝병원 직장인 밴드인 '카르페디엠'의 초청 공연을 감상하며 회포를 풀고 직원간의 우의를 다졌다.

 

이번 평택세무서의 '송년의 밤'은 여느 송년회와는 달리 1년여 동안 국세업무에 최선을 다한 직원들에게 음악을 선사함으로써 서로를 격려하고 위로하며 직원간의 화합과 지친 심신을 풀 수 있는 자리였다.

 

장경상 서장은 “이번 송년회를 통해 직원 상하간의 단합과 소통으로 한해를 뜻 깊게 마무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직원들은 “송년의 밤 행사에서 동료 직원들이 직접 음악을 연주해 마음이 밝아졌다”면서 “앞으로도 행사를 자주 마련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인천=김정배 기자 incheon@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