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서]제48회 '납세자의 날' 기념식 개최

2014.03.10 11:26:35

시흥세무서(서장 고광남)는 지난 3일 제48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지하 대회의실에서 기념식을 거행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고광남 서장을 비롯한 정구용 시흥상공회의소회장, 성낙헌 시흥서 세정발전협의회장, 한선수 시흥 세무사협의회장, 조기홍 시흥 공인회계사협의회장, 전영아 시흥 여성경제협의회장, 차동욱 전 시흥세무서장, 이재학 전 시흥세무서장, 모범성실납세자(23명), 세정협조수상자(3명), 업무유공공무원(15명) 직원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고광남 시흥세무서장은 “기획재정부장관 치사를 대독 하기 앞서 오늘은 뜻 깊은 제48회 납세자의 날로 세금을 성실히 납부해주신 납세자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표 한다”고 말했다.

 

고 서장은 “지난해 경제가 매우 어려웠음에도 불구하고, 납세자로서 납세의무를 다한 납세자 분들이 상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생각한다”며 “아울러 세정현장에서 맡은바 열심히 일하고 있는 직원 여러분의 노고에도 감사”를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주)단석산업 한구재 회장이 명예세무서장으로, (주)원컨덕터 지상현 대표이사가 명예 납세자보호담당관으로 위촉했다.

 

또 어려운 납세자를 수임 수수료 없이 무료로 대변하는 국선 세무대리인으로는 세무사 노기원, 이상훈 세무사를 각각 위촉했다.

 

이어 진행된 표창장 수여식에서는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이상엽 히로세코리아(주) 대표이사를 비롯한 19명이 모범납세자로 선정됐고, 세정협조자로 국세청장 표창에는 세무법인 에이스 김수열 대표세무사가 모범납세자로 선정돼 표창을 수상했다.

 

시흥세무서는 기념식에 앞서 고광남 서장을 비롯해 모범성실납세자 23명을 대상으로 30여 분간 성실 납세에 감사하는 간담회를 갖고 금년도 국세행정운영 방안과 모범납세자 표창에 대한 우대혜택 등을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인천=김정배 기자 incheon@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