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고양서]개청식 개최, '질 좋은 납세서비스' 다짐

2014.04.09 10:30:45

“납세자에게 신뢰받는 명품세무서 될 것”

 

동고양세무서(서장 김익태)는 지난 7일 고양시 덕양구 화정동 968-2에 위치한 세무서 9층 대회의실에서 개청식을 열고 새로운 시대에 맞는 세정서비스 업무에 나섰다.

 

 

 

 

 

이날 행사에는 최성 고양시장, 조원철 의정부지방법원 고양지원장, 김기동 의정부지방검찰청 고양지청장, 김태원 새누리당 국회의원, 심상정 정의당 국회의원, 이학영 중부지방국세청장, 이정길 고양세무서장 등 60여명이 참석해 개청을 축하했다.

 

김익태 서장은 개청식 인사말을 통해 “바쁘신 가운데도 불구하고 참석해 자리를 빛내 주시고 개청이 있기까지 물심양면으로 지원해 주신 내. 외빈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그는 “이번 개청으로 고양시 덕양구 납세자들이 고양세무서까지 가야 하는 불편이 해소됐다”며 “신속한 납세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동고양세무서 전 직원은 현장 중심의 국세행정을 세심하게 펼쳐 납세자 여러분의 기업경영에 어려움이 없도록 불필요한 세무간섭을 없애고, 납기연장 등 세정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김 서장은 “영세 납세자에게는 친절한 세무 상담 서비스와 납세자들이 불이익을 받는 일이 없도록 품격 높은 납세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납세자들로부터 신뢰를 받는 동고양세무서가 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혼연일체가 되어 전력을 다할 것”이라며 “앞으로 지역 납세자에게 정성을 다할 수 있도록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개청식 행사는 내빈소개, 개식선언, 경과보고, 세무서 기 수여, 유공자 표창 및 감사패 전달, 동고양 세무서장 인사말, 이학영 중부지방국세청장 치사, 김태원 국회의원, 심상정 국회의원, 최성 고양시장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동고양세무서는 고양시 덕양구 관할을 맞고 있다. 직원 92명으로 6개과14계2팀으로 구성됐다. 3층에는 민원 봉사실, 납세자보호담당관실, 부가가치세과 4층은 소득세과 5층은 재산 법인세과, 운영지원과, 서장실 9층에는 조사과가 배치됐다.

 



인천=김정배 기자 incheon@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