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렌, 와이드 누진렌즈 등 제품 홍보나서

2014.08.04 13:55:52

고급 프리미엄 안경렌즈를 모토로 프리폼 가공렌즈의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휴렌이 적극적인 홍보활동에 나섰다.

 

프리미엄 누진브랜드를 널리 홍보하기 위해 포스터로 소비자 공략에 나서기로 했다. 이번 와이드 포스터는 전국 휴렌 특약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이외에도 9mm누진대 출시를 홍보하는 POP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이번 여름을 겨냥한 포스터에 새롭게 선보인 와이드(WIDE)는 한국인에 맞는 인체공학적 설계를 도입, 3차 자체 임상실험을 거쳐 그 성능이 입증된 내면 비구면 누진다초점 렌즈다.

 

와이드는 하드타입 누진디자인으로 원용부를 더욱 확대하고 근용부의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는 등 일반누진에서는 누릴 수 없는 보다 넓고 선명한 시야를 제공해 준다. 더불어 와이드는 최신 누진대 9mm를 탑재해 그 성능을 더욱 증가시켰다.

 

또한, 올해는 마른 장마로 인해 가족 나들이가 많아진 탓에 자외선 지수가 높아진 야외환경에 쉽게 노출될 우려가 있는데 와이드 렌즈는 여름철 선글라스 대체용 변색렌즈(트랜지션스 시그니쳐 : TRANSITIONS SIGNATURE 7, 야누스 : JANUS)를 선보여 자외선 차단을 할 수 있게 됐다.

 

뿐만 아니라 눈부신 햇살을 막아주는 최고급 편광렌즈도 출시돼 올 여름 소비자들은 와이드 누진렌즈와 변색, 편광렌즈 등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와이드렌즈 외에도 9mm누진대가 가능한 내면비구면 설계의 누진렌즈로 스탠다드(STANDARD), 하모니(HARMONY), 노블(NOBLE)이 출시돼 짧은 안경테에도 누진착용이 가능하게 됐다.

 

휴렌 신제품 및 특약점 개설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휴렌영업소(02-752-4000)로 문의하면 된다.

 



대전=박성만 기자 daejeon@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