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서]최기섭 신임 서장 취임식 개최

2015.07.02 16:22:51

홍천세무서는 지난 30일 2층 강당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63대 최기섭 서장 취임식을 가졌다.

 

 

최기섭 서장은 취임사에서 “이곳 홍천에서 여러분들과 인연을 맺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취임소감을 밝혔다.

 

신임 최 서장은 “지난 상반기 업무와 조직통합, 전산시스템 확대 개편 등 수많은 세정업무를 집행하며 일선세정 현장을 든든하게 지키고 있는 직원 여러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수년간 계속되는 경제침체, 메르스 여파 등으로 어려움에 처해 있다며, 이런 때일수록 국민들로부터 신뢰받는 공정한 세정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아울러 “우리의 고객인 납세자를 대할 때는 언제나 역지사지의 마음으로 내 부모, 내 형제자매라는 생각으로 말 한마디라도 진정성 있게 한다면 더욱 신뢰받는 국세청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우리는 한 배를 타고 한 방향으로 나아간다는 동료의식을 갖고 각자 역할만 다를 뿐 똑같은 국세공무원이라는 사명감으로 본연의 업무에 충실히 임해줄 것”을 주문했다.

 

그는 “세무서장은 관서장 위치에서, 여러분은 일선 현장 책임자로서 역할을 다할 때 편안하고 좋은 조직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최 서장은 마지막으로 “직원들이 서로 협력하고 단결하여 우리 모두 긍정적인 마인드와 열정을 앞세워 명품세무서를 만드는데 있어 여러분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임 최기섭 서장은 62년 경기 파주 출신으로 세무대(1기), 8급 특채로 국세청과 인연을 맺고 북인천세무서 세원관리1과장, 국세청 소득세과, 국무총리 민정비서관실, 중부청 감사관실, 서인천세무서 운영지원과장, 중부청 조사4국 1과. 순천세무서 벌교지서장을 역임했다.

 



인천=김정배 기자 incheon@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