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청]새내기직원 소통과 공감 워크숍 개최

2015.09.24 17:47:47

 

 

 대전지방국세청(청장 김형중)은 24.일 KT대전인재개발원에서 새내기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유연하고 창의적인 조직문화 조성을 위한 소통과 공감의 워크숍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대전청 새내기 직원들의 직장생활 경험담과 자기계발 방법을 공유하는 사례발표에 이어 공동체 활동을 통한 팀워크 다지기, 닮고 싶은 관리자와의 대화시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김형중 대전청장은 새내기 직원들과 함께하는 밥상머리대화를 통해 새내기직원들의 애로사항과 소망메시지를 경청하는 한편, “국세청의 미래를 이끌어갈 여러분들이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선배· 동료들과 소통을 통해 즐겁게 일 해 줄 것”을 당부했다.

 

 아울러 항상 겸손한 자세로 인격향상을 위해 노력해 '누구나 같이 근무하고 싶은'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한편 가정과 직장에서 필요로 하는 직원이 돼줄 것을 주문했다.

 

 워크숍에 참가한 이건흥 조사관은 “처음 보는 직원들과의 만남이 다소 생소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자유롭고 재미있게 진행되는 워크숍이 흥미진진했으며, 멘토 선배들과 격의 없이 나눈 대화는 자신의 발전과 직장 내 역할에 대하여 진지하게 고민하는 기회가 되었다.”라고 말했다.

 



대전=박성만 기자 daejeon@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