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천서]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의 쌀' 위문품 전달

2015.12.10 17:52:38

서인천세무서(서장 유세영)는 지난 9일 연말연시를 맞아 세정협의회와 공동으로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사랑의 쌀과 ‘성금’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유세영 서장을 비롯한 최원수 운영지원과장, 임석원 납세자보호 담당관, 복용근 업무지원팀장, 심승일 서인천 세정협의회 회장 및 회원 등 직원 2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사랑의 쌀은 세정협의회 회원들이 마련한 쌀(20kg 150포대)과 직원들이 모은 성금으로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인 중증장애인시설과 독거노인, 한 부모 가정 등을 직원들이 직접 찾아 성금과 쌀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유세영 서인천세무서장은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동참한 직원들과 세정협의회 회원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심승일 세정협의회 회장은 “불우한 이웃들이 희망과 기쁨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사랑을 실천하는 나눔 행사를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서인천세무서는 이번 쌀 나눔 행사가 올해로 두 번째 행사로 지난 9월 추석을 앞두고 사랑의 쌀을 기증해 복지시설은 물론, 지역 사회로부터 귀감이 되고 있다.

 



인천=김정배 기자 incheon@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