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세무사회, '2015 아듀' 송년회 개최

2015.12.15 12:17:06

의정부세무사회(회장 이금주 )는 14일 예디움 웨딩뷔페에서 내 외빈 및 지역세무사, 회원사 사무소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송년회’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송년회 행사에는 한헌춘 한국세무사회 부회장, 정범식 중부지방세무사회장, 김진호 의정부세무서장, 이형재 재산법인납세과장, 이정원 개인납세 2과장, 차진수 조사과장, 노원경 납세자보호담당관, 이미진 개인납세1과장을 비롯해 정윤구 전 의정부세무사 회장 등 회원 120여명이 참석했다.

 

이금주 회장은 송년회 행사에 앞서 자리를 빛내주기 위해 행사에 참석한 외빈들을 일일이 세무사들에게 소개하며 감사와 고마움을 전했다.

 

이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먼저 바쁘신 와중에도 의정부세무사회 송년회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의정부세무사회가 지역세무사 회원 간의 서로 한마음으로 소통하고 화합과 모범이 되는 세무사회가 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또 “지난 7월 9일 전임 회장인 정윤구 회장의 뒤를 이어 회장으로 취임해 전임 회장들이 수행해온 회무를 계승•발전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의정부세무사회의가 주어진 회원들의 뜻을 존중하고 받들어 심부름꾼으로서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할 것”을 약속했다.

 

특히 “지역 세무사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직원채용과 교육문제, 세무사 수수료 제값받기 등 회원 권익신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이금주 회장은 “회원들의 요구 및 건의사항 약속을 이행하기 위해 원로회원 및 지역 별 소모임을 개최하는 등 회원들의 목소리를 경청하며 회무를 반영해 왔다”고 소개했다.

 

의정부세무사회는 이날 송년회에서 운영위원 소개, 2015년 의정부세무사회 역점 추진사항, 세무사 사무소 장기근속 직원에 대한 표창, 업무유공 공무원 표창과 행운권 추첨 및 오찬 등 다양한 행사로 한해를 마무리 했다.

 



인천=김정배 기자 incheon@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