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인천서]남우창 신임서장 취임식 개최

2016.07.01 16:32:32

북인천세무서는 지난 30일 1층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46대 남우창 서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신임 남우창 서장은 취임사에서 “북인천세무서 가족 170여 명의 직원과 인화 단결해 세정 운영방향과 ‘국민이 신뢰하는 공정한 세정’을 실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영국의 유럽연합 탈퇴로 경제 여건이 어렵다”며 이를 위해 “세수확보의 기반이 되는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도록 성실납세자와 경제적 취약계층에 법률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적극적인 세정을 펼쳐나겠다”고 강조했다.

 

남 서장은 “납세자의 눈높이에 맞는 공정하고 투명한 업무자세로 적법 절차에 따라 납세자의 권익을 존중하고 보호하는데 다함께 노력 할 것”을 주문했다.

 

특히“탈세행위에 대해서는 세정역량을 집중해 과세함으로써 성실납세 문화를 정착하고 공정과세 구현에 앞장서야 한다”고 강조했다.

 

남 서장은 그러면서“국민이 신뢰하는 공정한 세정의 시작은 준법. 청렴 실천이라 생각한다”며"끊임없는 자기계발을 직원 스스로가 실력을 배양하고 투명한 세정을 실천해 달라"고 당부했다.

 

그는 또 “직원 여러분들이 국세청 얼굴이라는 마음가짐을 갖고 관리자는 솔선수범하는 자세로 납세자가 신뢰하는 세무서 당당하고 자부심이 넘치는 국세공무원으로 거듭나야 한다”고 말했다.

 

신임 남창우 북인천세무서장은 70년생▷인천▷연세대▷국세청 전산실 정보개발1담당관실▷국세청 전산실 전산기획 담당관실▷국세청 법인 납세국 원천세과▷국세청 차세대 추진단 업무개발 1팀장▷국세청 전산실 정보개발 2담당관을 거쳐 초임 북인천 세무서장으로 취임했다.

 



인천=김정배 기자 incheon@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