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대전서]직원을 격려하는 시간 가져

2016.07.28 17:24:19

북대전세무서(서장 장종환)는 27일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우리 모두 안전하고 행복한 여름휴가!」행사를 통해 직원들 간 서로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앞서 서장 취임과 ‘유엔군 참전의 날’을 기념하여 서장 포함 희망직원이 현충원을 참배하고, 천안함46용사 등 자유로운 대한민국을 위해 희생한 분들을 기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장종환 서장은 중복을 맞아 무더운 날씨에 부가가치세 신고 등으로 고생한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구내식당에 삼계탕 특식을 마련하고 직원들과 오찬을 함께했다.

 

특히 정서장은 부가가치세 신고기간에 궂은 일을 도맡아 한 신규직원들과 체납정리 우수직원을 포상하고 부상으로 음악회 티켓을 구입할 수 있는 상품권을 준비하여 직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이날 오찬에 세정협의회 위원들을 초청하여 삼계탕을 대접하며 건강한 여름을 보내기 위한 덕담을 나누고 정서장은 세정자문 위원들을 중복날에 초청해 직원들과 함께 삼계탕으로 오찬하면서 민.관이 소통하는 기회를 마련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정서장이 직접 각과를 돌며 휴가기간 중 부적절한 언행을 삼가고, 음주운전 안하기, 물놀이 사고 주의 등을 당부했다.

 



대전=박성만 기자 daejeon@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