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서]설 맞아 어려운 이웃 찾아 위문품과 성금 전달

2017.01.25 10:40:54

광명세무서 (서장 김용관)는 지난 23일 설 명절을 앞두고 소외된 이웃 두 곳을 찾아 지역 사회 복지관과 장애인 보호 시설을 차례로 방문해 봉사 활동 및 위문품과 성금을 전달했다.

 

이날 사회공헌 봉사 활동은 광명세무서와 세정협의회 고종원 위원, 곽수만 세무사를 비롯해 지역구인 이언주 더불어 민주당 국회의원이 동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함께 봉사하며 ‘사랑의 나눔’을 실천했다.

 

오전에는 광명시 소하2동에 소재한 ‘광명시립 사회복지관’을 찾아 어르신들께 따뜻한 ‘밥 퍼’ 배식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위문품(쌀 10포대)과 성금을 전달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이어서 광명시 광명동에 소재한 장애인 보호 시설 ‘라마의 집’을 들러 실내에서도 운동할 수 있는 사이클 자전거와 성금을 전달하고 놀이 활동을 함께하며 경제적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덜어주는 뜻깊은 행사를 가졌다.

 

김용관 광명세무서장은 “이날 직접 배식 봉사활동을 펼치면서 작은 정성이라도 소외된 이웃들에게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광명세무서는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많은 이웃들을 위해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인천=김정배 기자 incheon@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