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서]어려운 이웃 위해 '사랑의 밥 퍼' 봉사활동 실시

2017.06.15 16:20:31

춘천세무서(서장 전성구)는 지난 13일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춘천시 공지로에 위치한 월드비전 춘천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소외계층의 이웃과 함께 하는 ‘사랑의 밥 퍼’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전성구 서장을 비롯한 운영지원과 직원10여명이 복지관을 찾는 80여 명의 독거노인들에게 따뜻한 밥을 나누어 주고 편안하게 점심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배식과 설거지를 하는 등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을 몸소 실천했다.

 

 

 

전성구 서장은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노력하는 직원들의 훈훈한 마음의 온기가 어려운 이웃들의 얼어붙은 마음을 녹일 수 있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전 서장은 또한 “직원들과 함께 밥 퍼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도움을 줄 수 있어 큰 보람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춘천세무서는 매월 넷째주 화요일마다 정기적으로 복지관을 찾아 어려운 이웃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도록 사회공헌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쳐나가기로 했다.

 

 

 

이달 하순경에는 춘천시 서면 신매리 감자마을에서 농번기 일손 돕기 봉사활동과 혈액이 필요한 환자의 소중한 생명을 구하는 헌혈 봉사에도 적극 참여할 예정이다.

 



인천=김정배 기자 incheon@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