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고양서]미용사회 등 '일자리 안정자금' 홍보 박차

2018.02.08 19:06:45

동고양세무서(서장·신종범)는 최근 관내 원당종합시장을 방문해 상인회 임원과 간담회를 갖고 점포를 직접 찾아가 ‘일자리 안정자금’ 신청에 대해 홍보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신 서장은 최저임금 인상이 근로자의 인간다운 삶을 지켜주고, 가계소득에 따른 소비 증가 및 소상공인의 매출 증가로 연결돼 근로자와 사업자가 함께 성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신 서장은 일자리 안정자금제도의 취지와 지원 내용에 대해 설명하는 한편, 최저임금 인상과 관련한 상인들의 건의사항과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한편 동고양서는 지난달 18일에는 관내 세무사회 임원진과 간담회를 개최해 세무사들의 홍보가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하고, 중소기업들이 일자리 안정자금을 신청하는데 적극적으로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아울러 지난 5일에는 (사)대한미용사회중앙회 고양시 덕양지구를 찾아 소통의 시간을 갖고 사업주에게 인건비를 지원하는 제도라고 설명하는 등 일자리 안정자금 지원제도 정착을 위해 다각적인 홍보를 펼치고 있다.

 



인천=김정배 기자 incheon@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