賞春 만끽속 직원 사기·화합 '쑥쑥'

2005.05.12 00:00:00

부산청, 운전기사등 청사주변 종사자 함께 산행 결속다져


부산지방국세청(busanrto@nts.go.kr, 청장·차태균)은 춘계체육의 날 행사의 일환으로 각 국·실별로 산행을 하면서 단합과 체력단련시간을 가졌다.

지난달 30일 가진 이번 행사는  부산청 각 국별로 자율적으로 이뤄졌는데 조사국과 세원관리국은 금정산을, 납세지원국은 백양산을 등반하며 직원들간 화합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부산지방국세청 세원관리국은 최근 체육의 날을 맞아 금정산을 등산하며 직원들간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부산청 박장호 총무과장과 40여명의 직원들은 해운대에 위치한 장산에서 산행을 했는데  일반직원에 비해 그늘진 곳에서 일하는 청사미화원, 식당 종사자, 운전기사 등도 함께 해 이채를 띠었다.

특히 산행을 마치고 하산하는 곳에서 차태균 부산청장이 나서 일일이 미화원 및 식당 종사자 등의 손을 잡고 격려를 해 진한 감동을 불러 일으켰다.

새로 부임한 차 청장에게 "평소 음지에서 묵묵히 일하는 사람들을 잘 챙기라"는 당부가 있었다는 심영환 행정계장의 귀띔에 참석자들 모두가 화기애애하고 뜻깊은 자리였다고  입을 모았다.

한편 이날 행사는 부산청 외에 각 일선 세무서에서도 자율적으로 등산과 족구대회 등을 실시했다.


강위진 기자 info@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