寸鐵活仁

2000.09.04 00:00:00

男子의 機能學的 분류


一. 남편:필수품(必需品)
二. 情夫:기호품(嗜好品)
三. 홀아비:유류품(遺留品)
四. 총각:재고품(在庫品)
五. 늙은이:폐품(廢品)
六. 性弱者:장애물(障碍物)

○기호품, 性的 주전부리(군입정)는 안 하는 게 좋은데 맛 좋다고 과식하면 배탈나고 돈 많이 들어 패가망신하기 십상이고.

○유류품, `홀아비'는 前所有主 `婦人'이 남을 위해 남겨둔 것이니 주저말고 새 主人을 찾아갈 일이로되 나를 놓아주고 먼저 간 婦人의 溫情만은 終生토록 잊지 말아야 한다.

○재고품, `총각'은 눅눅한 창고속에 오래두면 팔리기도 전에 좀이 먹기 쉬우니 適時出荷에 힘쓸 것이며 `士자 붙은 特殊品目'에겐 열쇠 세개 쥐어주는 弊風 없어져야지 자기 몸을 돈받고 팔았다는 자책감이 일생을 두고 얼마나 그 남자를 괴롭히겠어?

○만천하의 폐품, `老人'들에게 귀띔 한마디! 행여나 分類收去되어 불에 타 죽는 신세만은 면해야 합니다. 그러자면 물(돈)을 몸에 많이 지니고 있어야 해요. 相續稅 무서워서 잘못했다간 당신 영 천덕구니 버린 몸 됩니다.

○장애물, `性弱者'는 어서 빨리 그 자리에서 비켜 서세요. 그 길만이 당신과 부인이 사는 최상의 길입니다. 그대신 돈 많이 벌어서 세상에 도움되는 좋은 일 많이 하세요. 그러면 혹시 압니까? 하느님의 은총으로 그게 돌아올지도 모를 일이죠.

○끝으로 세상 남편들에게 자기가 무슨 필수품이라고 재지는 마세요. 깊은 밤 婦人 먼저 잠들고 있는 당신을 원망스레 내려다보고 서 있는 부인의 성난 얼굴 생각해 보셨나요? 이럴 땐 다음날 아침밥은 집에서 안 먹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봉급날 술취해 늦게 돌아오는 남편! 노는 날이면 낚싯대 들고 나가 婦人을 `休日과부' 만드는 그런 非情한 남편…….

이거 필수품으로서의 기능을 못하는 일종의 장식물 내지는 사치품이지요. 그리되면 婦人의 귀염도 자식들의 공경도 速去千里 멀리멀리 떠나고 말겁니다.
“애헴!”


박정규 기자 info@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