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서] 활기찬 직정조성을 위한 단합대회

2007.07.13 10:20:01

 
제천세무서(서장 홍순필)는 과중한 업무로 쌓였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체력증진과 직원 상호간의 단합하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혁신워크숍 한마음 족구대회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지난 11일 오후 6시 천시 봉양 소재 약수가든에서 종사직원 전원이 참여하는 가운데 과별 족구대회 행사에서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 등 상반기 현안업무에 지친 직원들에게 활력을 불어넣는 행사를 마감했다.

 

족구대회를 마치고 전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혁신워크숍이 이루어졌다. 대전청 상반기 혁신우수사례 발표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대화식 영어회화 프로그램 도입’에 대한 혁신사례가 발표, 상반기 혁신활동 및 열린학습동아리 BLUE OCEAN과 청풍아리의 연구보고서가 발표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홍순필 서장은 “내적으로는 직원 상호간 한마음 한뜻이 되어서 항상 서로 아껴주고 화합하며, 외적으로는 납세자에게 한차원 높은 납세서비스와 가장 효율적이고, 공정한 세정을 펼치기 위해 맡은 업무에 소홀함이 있어서는 안되며, 납세자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는 전문지식을 갖춘 명품세무서 직원이 되어 줄것”을 당부했다. 

 

대회 뒷풀이자리에 참석했다는 한 직원은 직원들이 근무지를 떠나 한자리에 모인 것만으로도 많은 공감대가 이뤄졌다"며 "앞으로도 이런 자체적 교류가 많아져 서로 모일 수 있는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다"고 署 분위기를 전했다.

 

 

 



대전=박성만 기자 daejeon@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