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청] 김창섭 청장 현장체험학습행사 참여

2007.10.30 16:39:48

김창섭 대전지방국세청장은 30일 천안세무서장, 지방청 국장, 과장을 비롯한 직원 30여명과 함께 향토 중소기업인 (주)쓰리쎄븐을 찾아 현장체험학습 행사를 가졌다.

 

 

이번 현장학습은 민간기업의 우수 혁신사례를 벤치마킹하는 한편 중소기업의 부족한 일손을 덜어주기 위한 행사였다.

 

이날 체험학습행사는  대전청 현장학습단은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 그리고 기술혁신으로 세계 최고의 손톱깎이 제품을 생산하게 된 (주)쓰리쎄븐의 경영혁신노력을 학습하고, 생산라인에 함께 참여했다.

 

김창섭 청장은 제품을 포장하며,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작지만 양질의 제품을 생산하여 전 세계에 아름다움과 건강을 전달하겠다는 (주)쓰리쎄븐의 피나는 혁신노력에 찬사를 보낸다”고 말하고, “지방의 혁신적인 중소기업이 사업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최대한의 세정지원과 다양한 납세편의를 제공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주)쓰리쎄븐 김상묵 대표이사는 과세기관인 국세청에서, 직원도 아닌 대전청장이 몸소 생산현장까지 찾아와 일손을 도와주고 격려해준데 대해 감사를 표시하고, 경영혁신에 더욱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 대전청 관계자는 “종전의 보고 듣기만 했던 현장학습에서 한 단계 발전하여 생산라인을 체험하는 것을 통해 학습도 하고 일손도 도와서 마음이 뿌듯하다”고 현장학습 소감을 밝혔다.

 

 

 

 

 



대전=박성만 기자 daejeon@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