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서] 성하경 신임서장 취임식

2010.03.09 14:11:42

 

 

김해세무서 성하경 신임서장의 취임식행사를 김해세무서 청사 4층 강당에서 전직원이 참석한 자리에서 가졌다.

 

이날 신임 성하경 서장의 취임사에서 이곳 김해세무서에서 처음 서장으로 부임해 여러분과 함께 근무하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오늘부터 직원여러분과 함게 국세행정의 초석이 되는 행정, 납세자의 눈높이에 맞는 세정으로 하나하나씩 차곡차곡 선진세정을 펼쳐, 국민의 신뢰회복과 초일류 선진세정으로 펼쳐나갈것을 주문했다.

 

납세자가 무엇을 요구하는지 먼저 파악하여 편안한 세정구현으로 선진세정의 초석이 되도록 지시하고, 잘못된 납세자에게는 친절한 안내와 지도력으로 개선하여 신뢰받는 국세행정과 직원각자는 실무능력에 맞는 맞춤형 행정과 각자가 특성에 맞는 자기개발 발굴로 국민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새미래 초석이되어 밝고 아름다운 대한민국의 미래를 다같이 만들어 가자고 했다.

 

특히 성실납세자가 존경받고 우대받는 정책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정직하고 아름다운 대한민국의 미래를 만들어 나가는데 다같이 앞장서 나갈것을 주문했다.

 

 

 

-52년 12월 6일, 충남아산

 

-온양고

 

-방송통신대 경영학과

 

-서울청 조사4국2과, 1국 1과, 2국 1과

 

-국세청 징세과

 

-서대문세무서 조사과

 

-서울청 개인납세2과

 

-파주세무서 재산세과

 

-울산세무서 재산세과

 

-노원세무서 총무과

 

-국세청 법무과,기획,행정

 

-여의도 세무서 법인세과

 

 



부산=김원수 기자 ulsan@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