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옙, ‘뮤직마케팅 시즌 6’ 돌입과 함께 마이크로 사이트 전격 오픈

2010.04.19 11:24:40

보고 듣고 즐기는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시대를 이끌어가는 삼성의 옙 아몰레드 M1(YP-M1)이 인터렉티브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의 중심이 되는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 해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삼성 옙 ‘뮤직 마케팅 시즌 6’의 일환으로 제작된 ‘옙 아몰레드 M1 마이크로 사이트’에서는 꿈의 디스플레이라 불리는 아몰레드와 강력한 동영상 재생기능을 탑재한 멀티 플레이어 YP-M1의 특장점을 보다 재미있고 생동감 넘치게 체험할 수 있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이달 30일까지는 삼성 옙의 전속 모델인 장근석과 함께 옙 듀엣곡을 부르고 뮤직비디오에 출연할 파트너를 선정하는 ‘장근석의 그녀를 찾아라’ 이벤트가 마련된다.

 

‘아몰레드 M1과 함께하는 공개 오디션’ 컨셉의 이번 이벤트는, 네티즌들이 직접 YP-M1의 특징인 Haptic 2.0(디자인), 아몰레드(화면), DNSe 3.0(사운드), Just Drag(기능)별로 소개된 옙걸 4명의 동영상을 본 후, 투표를 통해 장근석과 가장 어울리는 최종 1인을 선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2005년 임정희의 ‘Music is my life’를 필두로 SG워너비, 에픽하이, 손담비 등 국내 최고의 뮤지션들과 함께 성공적인 뮤직 마케팅을 이어갔던 삼성전자는, 이번 ‘뮤직마케팅 시즌 6’에서는 사용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낼 수 있는 신인 가수들을 합류시키며 기존과는 다른 컨셉의 옙송과 뮤직비디오를 제작할 예정이다.

 

삼성 옙 관계자는 “오랫동안 뮤직 마케팅의 계보를 잇고 있는 삼성 옙이 이번 역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감각적인 노래와 뮤직 비디오로 보고, 듣고, 즐기는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시장을 선두 해 나가겠다”며, “특히 이번 뮤직마케팅 시즌 6에 등장하는 새로운 얼굴들이 연예게 신선한 바람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 옙 아몰레드 M1’은 8.4cm(3.3형)대형 16:9 와이드 아몰레드를 탑재해 선명한 색상과 뛰어난 화질을 제공하며, 그 동안 PMP에서만 재생할 수 있었던 MPEG4, XviD, H.264, WMV 등 다양한 동영상 파일을 별도의 변환과정 없이 간편하게 재생할 수 있다. 또한, 지상파DMB, FM라디오, 최대 16GB의 외장메모리, 스테레오 스피커, 영어·중국어 사전 등 다양한 첨단 기능도 지원한다.

 



김영기 기자 ykk95@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