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태국 경제사절단 파견

2010.10.14 09:20:29

 

 

부산상공회의소(회장 신정택)는 인도네시아와 태국의 투자환경을 살펴보고 현지 기업인 및 경제단체와의 교류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10월 12일부터 17일(일)까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와 수라바야, 태국의 방콕을 일정으로 지역의 기업인들로 구성된 경제사절단을 파견한다.

 

부산상의는 이번 방문에서 인도네시아와 태국의 현지 한인 기업인과의 협력적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함은 물론, 현지 기업인들과의 교류협력 방안을 논의할 예정이다.

 

이에 부산상의는 인도네시아에서는 한인상의를 예방하고 인도네시아의 한인 기업인들과 협력방안을 모색하고 이들 기업을 방문할 예정이며, 수라바야 상의와는 경제분야 상호 교류와 협력을 다지는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또한 태국에서는 방콕상의 기업인들과 만남의 자리를 갖고 양 지역 기업인들 상호간의 협력적 비즈니스 방안을 논의하게 된다.

 

부산상의는 이번 경제사절단 방문국 중 인도네시아는 최근 지역의 신발업체를 비롯해 많은 기업들이 시장진출을 계획하고 있는 곳이라 이번 방문에 큰 기대를 걸고 있으며, 특히 수라바야 상의와의 교류네크워크 구축은 현지 진출을 모색하는 지역 기업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한편 이번 경제사절단은 신정택 회장을 비롯해 지역의 기업인 등 총 15명으로 구성되었다.

 



부산=김원수 기자 ulsan@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