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서] 소외된 이웃 위해 '사랑의 쌀 '기증

2012.01.26 10:08:21

의정부세무서(서장 이재우)가 설을 앞두고 보산동(동장 석영희)에 거주하는 저소득 계층에 사랑의 쌀 10kg 100포대를 기증했다.

 

 

이날 행사는 동두천시 보산동사무소에서 진행됐으며, 이 자리에는 오세창 동두천시장과 석영희 보산동장, 이재우 의정부세무서장, 송인선 운영지원과장, 진동현 동두천지서장, 김세열 세정협의회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사랑의 쌀은 전 직원들이 모은 성금과 세정협의회 회원들이 마련한 성금을 통해 철원 쌀을 구입하여 지역사회에 거주하는 저 소득층 독거노인, 장애인, 편부모가정 등 도움이 절실한 이웃에게 전달됐다.

 

의정부서 직원들은 이외에도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한편 매월 복지시설을 방문해 봉사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지역 주민들에게 이웃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다.

 

이재우 서장은 “손길이 필요한 소외된 이웃과 함께 하는 나눔 세정을 통해 더 나은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작은 희망의 등불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또한 쌀 기증에 앞서 의정부세무서 직원들은 소외계층 4가구 가정을 방문해 성금을 전달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송인선 운영지원과장은 “직원들이 모은 성금이 조금이나마 희망과 기쁨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의정부세무서는 불우한 이웃들을 위해 지난 연말에 이어 연속으로 사랑의 쌀을 기증해 주변으로부터 귀감이 되고 있다.

 



인천=김정배 기자 incheon@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