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서]송광조 서울청장 종소세 신고 순시

2013.05.15 10:04:44


송광조 서울지방국세청장은 14일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종합소득세 확정신고 기간을 맞아 강서세무서(서장 이용주) 신고현장을 찾았다.

 

 

이날 순시는 종소세 업무의 진행상황을 살펴보며 납세자가 신고 시 불편함이 없는지 살펴보고 직원들의 애로사항 청취 및 지방청에서 지원해줄 사항 등을 파악, 세정운영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송 청장은 종소세 신고업무를 살펴보며 업무에 여념이 없는 직원들을 격려하고 신고와 관련한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특히 신고창구에서 납세자들과 직접 대면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 납세자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였다.

 

송 청장은 종소세 신고와 관련해 “전 직원이 합심하고 협조해 납세자들에게 친절하고 철저한 서비스를 제공해 달라”고 주문했다.

 

아울러 “직원들이 최상의 서비스로 최선의 노력을 다해주는 것이 국세청 신뢰의 초석”이라며 “언제나 납세자들이 따뜻한 세정을 체감할 수 있도록 부단히 경주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송 청장은 각 과를 직접 방문해 직원들과 일일이 악수를 나누고 격려하는 한편 단체사진을 찍으며 소통의 폭을 넓히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지금까지 본연의 업무에 충실하고 임무를 게을리 하지 않은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격려했다.

 

송 청장은 직원들의 노고와 어려움을 잘 알고 있으므로 직원들의 애로사항을 지방청에 건의하면 이를 적극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현상철 기자 hsc329@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