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서]직원 대상 '부패척결 청렴' 교육

2014.10.07 09:52:42

평택세무서(서장 박기화)는 지난 6일 2층 대회의실에서 직원 1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부패척결 청렴’ 이란 주제로 박기화 서장이 직접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공정하고 투명한 국세 행정을 통해 공정사회 구현에 앞장서며, 직원들의 청렴의식을 고취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박기화 서장은 교육에서 “정부의 부패척결 추진과제에 대한 PPT자료를 통해 1시간에 걸쳐 설명하고, 국세행정의 특성상 높은 수준의 도덕성과 윤리성은 절대적 가치”라고 강조했다.

 

 

그는 또 “단순한 국세행정에서 벗어나 직원 모두가 최상의 납세서비스 제공을 통해 신뢰받는 국세공무원이 돼야한다”면서 “도덕성과 청렴한 국세공무원이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아울러 “사람과의 믿음과 신뢰에는 노크에 법칙, 거울의 법칙, 상호성의 법칙, 로맨스의 법칙, 짚신의 법칙이 있다고 소개하고 상호간의 신뢰와 소통이 먼저 이뤄져야 한다”고 말했다.

 

끝으로 박 서장은 “공정하고 투명한 세정을 집행하기 위해서는 국민의 신뢰도가 매우 중요한 만큼 이번 교육을 통해 청렴하고 깨끗한 조직문화로 거듭나자”고 다짐했다.

 



인천=김정배 기자 incheon@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