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서]'납세자의 날' 행사 개최

2015.03.04 14:37:30

 

 

대전세무서(서장.강근모)는 납세자의 날을 맞아 대강에서 전 직원 및 모범납세자, 1일 명예서장, 명예민원봉사실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를 가졌다.

 

[사진1]

 

이날 행사에서 모범납세자 9, 세정협조자 2, 유공공무원 17명에게 기획재정부장관, 국세청장 등 각종 표창을 수여했다.

 

 

이번 행사는 어려운 경제 환경 속에서도 세금을 정직하게 납부한 성실납세자가 국가의 진정한 주인이라는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전개했다.

 

 

 

특히 바이올린, 첼로, 피아노로 구성된 관현악 앙상블팀과 성악가를 초정하여 수상을 축하하는 음악 연주와 축가를 선물함으로써 수상 납세자들이 성실납세에 대한 보람과 자긍심을 느낄 수 있도록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대전서는 성실납세문화 조성 행사 주간을 맞이하여 세금의 역할과 중요성을 주제로학생세금문예작품 및 UCC 공모전을 개최하고 우수작에 대해서는 국세청장 표창 등을 시상할 예정이다.

 

 

 

강근모 서장은 세금납부에 대한 보람과 자긍심을 느낄 수 있도록 성실납세자 발굴·우대정책을 적극 펼쳐 성실납세에 대한 공감대 확산에 주력하고, 선진 납세문화 조성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전세무서는 모범납세자를 대전세무서 홈페이지와 게시판에 게재하여 대내.외에 홍보하고 있다.

 

 

 

 

 

 

 

 



대전=박성만 기자 daejeon@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