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납세서비스 제공하자!'

2001.09.10 00:00:00

도봉署, 납세자만족도 제고 결의대회



도봉세무서(dobong@nts.go.kr, 서장·김희대)가 최근 질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납세자만족도 제고를 위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전 직원이 양질의 납세서비스와 납세자 응대 등에 대한 질적인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것이다.

이 행사에서 이상수 조사관은 `일상적인 업무 집행과정과 납세자 응대 등에 있어서 보다 나은 납세서비스를 제공하고, 납세자만족도를 더 높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자'는 내용의 5개항의 결의문을 낭독했다.

이와 관련 김희대 서장은 “사소한 일이라도 납세자 입장에서 생각하라”며 “더욱 분발해 질높은 납세서비스를 제공하자”고 당부했다.

이정우 납세지원과장은 “납세자만족을 위한 서비스 제고차원에서 결의를 했다”면서 “직원들의 의식을 함양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이 행사의 목적이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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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봉세무서는 최근 전직원이 모인 가운데 납세자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결의대회를 가졌다.


장희복 기자 info@tax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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