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속 참친절만이 납세자 만족 이끌어"

2002.09.09 00:00:00

서산署, 친절교육


서산세무서(seosan@nts.go.kr, 서장ㆍ최만호)는 최근 납세자 만족도 수준을 한단계 끌어올리기 위해 외부 전문강사를 초빙, 종사직원을 비롯한 관내 세무대리인 종사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최만호 서장은 교육에 앞서 "서비스기관으로 거듭나는 세무서가 돼야 한다"고 강조하고 "납세자 만족도 제고를 위한 보람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외부강사 초청이유를 설명했다.

이날 교육은 충청 하나은행 친절전문강사인 양혜경씨를 초청해 예절의 기본자세부터 마음속에서 우러나오는 친절 갖추기, 전화 및 내방 납세자에 대한 친절응대 방법으로 이뤄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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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산세무서는 납세자 만족도 제고를 위해 충청 하나은행 친절전문강사인 양혜경씨를 초빙,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박성만 기자 daejeon@tax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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