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서비스는 '무한지경'

2002.09.16 00:00:00

대전廳, 납세서비스센터 직원교육


○…대전지방국세청(daejeonrto@nts.go.kr, 청장ㆍ이종규)은 납세자의 만족도 제고를 위해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친절교육은 세무서의 얼굴인 납세서비스센터에서 근무하는 전 직원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친절교육 강사로는 양해경씨(충청 하나은행)가 초빙돼 세무서에 대한 기업식의 고객만족 경영을 어떻게 해야 하는가를 시작으로 서비스 개념에 대해 교육을 실시했다.

특히 민원인 유형별 응대요령, 민원인과 대화시 사용해야 할 공손하고 바람직한 호칭 및 언어선택, 전화응대의 기본요령, 인사모습, 표정관리와 자세 등에 대해서는 직원들과 함께 실습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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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지방국세청은 충청 하나은행 양해경씨를 초청, 납세서비스센터 직원들을 대상으로 납세자 만족도 제고를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박성만 기자 daejeon@tax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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