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휘(李瑢徽)세무사-신임 동대구세무사협의회 회장

1999.06.03 00:00:00

“會발전위해 심부름꾼 역할 충실”

 대구지역의 이용휘(李瑢徽) 세무사가 동대구세무사협의회 회장에 만장일치로 선출됐다.
 이용휘(李瑢徽) 신임 동대구세무사협의회 회장은 “회원들의 권익과 조세전문가로서의 사회적 위상제고, 협의회 발전을 위해 열심히 심부름꾼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대구지방국세청 재산세과장 부가세과장 조사관리과장 감사담당관 등 요직을 두루거친 뒤 의성·영주·경주 일선세무서장을 역임하면서 풍부한 稅政경험을 쌓은 李회장은 “협의회 회장으로서 세무대리인과 세무관서와의 충실한 가교역할에도 힘써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 “지방세무사회 중 가장많은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동대구세무사협의회로서 위상에 걸맞는 회원상호간 친목을 도모하고 조세전문가로서 납세자 권익보호에도 적극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다짐했다.

 세무사 개업 4년째를 맞고 있는 이용휘(李瑢徽) 협의회 회장은 “어려울 때 일수록 회원들이 서로 힘을 합쳐 열심히 노력해 나가는 것이 위기를 극복하는 첩경”이라고 회원상호간 단합을 강조했다.


최삼식 기자 echoi10@hanmail.net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