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주류도매업協, 제2차 이사회

1999.10.14 00:00:00

 서울종합주류도매업협회(회장·이수학)는 지난 5일 취임후 협회 회의실에서 제2차 이사회를 개최하고 업계 현안을 협의했다.

 이날 회의에서 협회는 지역운영위원회의 운영방향을 개선키로 하는 안건을 상정하고 위원회 명칭, 구성수, 위원장 선출문제 등 핵심사항을 개선키로 의견을 모았다.

 협의회는 이에앞서 신임 임원진은 그동안 협회가 추진해온 회무보고를 갖고, 사무국 직원들을 주축으로 펼쳐온 중간상 단속실적 등을 보고했다.

 협회는 그동안 중간상 등의 불법주류판매행위 등에 대한 단속을 펼친 결과 이동차량은 물론 중간상들의 사업장까지 적발해 내는 등 적잖은 성과를 거두었다고 밝혔다.

 이에따라 이수학 회장은 “주류유통질서확립은 협회의 최대현안 사항인 만큼 회원사들도 더욱 깊은 관심을 가지고 불법유통을 차단하는데 협조를 다할 것”을 당부했다.

 한편 협회는 이날 회의에서 내년부터 소주값의 인상으로 일부 도매상들이 사재기를 한다는 지적에 따라 회장단을 비롯한 회원사들이 주축이 된 `소주 수급문제'를 논의하기 위한 협의기구의 구성도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김종상 기자 info@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