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설치되는 ‘고객만족센터’는 KRX 출범 이후 높아진 고객의 기대 수준에 부응하기 위한 것으로 다원화된 상담접점을 단순화하고, 상장공시 등 고객의 상담이 집중되는 분야를 중심으로 업무담당자와 고객을 바로 연결하는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또한 전체 민원의 50% 이상을 차지하는 증명서(상장증명서)의 전화 자동발급 기능도 갖추었다.
|
아울러, 상장공시, 시장조치 관련 정보를 실시간 음성으로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편의와 업무효율성을 함께 제고할 계획이다.
거래소는 향후에도 제 증명서 자동발급 기능 확충, 온라인 등 각종 민원과의 연계를 통한 고객 맞춤서비스를 확대 실시함으로써 고객만족도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KRX 고객만족센터 이용 방법은 국번없이 1577-0088번, 02-3774-9000번, 051-662-2000번으로 이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