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선물거래소, 고객만족센터 오픈

2006.02.26 15:03:30

증권선물거래소(이사장 이영탁)는 민원상담업무의 프로세스 개선을 통한 고객편의 증대를 위해 최첨단 전문상담시스템을 갖춘 ‘고객만족센터’를 ’06. 2. 27(월)부터 설치·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설치되는 ‘고객만족센터’는 KRX 출범 이후 높아진 고객의 기대 수준에 부응하기 위한 것으로 다원화된 상담접점을 단순화하고, 상장공시 등 고객의 상담이 집중되는 분야를 중심으로 업무담당자와 고객을 바로 연결하는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또한 전체 민원의 50% 이상을 차지하는 증명서(상장증명서)의 전화 자동발급 기능도 갖추었다.

               
           

           

 



아울러, 상장공시, 시장조치 관련 정보를 실시간 음성으로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편의와 업무효율성을 함께 제고할 계획이다.

거래소는 향후에도 제 증명서 자동발급 기능 확충, 온라인 등 각종 민원과의 연계를 통한 고객 맞춤서비스를 확대 실시함으로써 고객만족도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KRX 고객만족센터 이용 방법은 국번없이 1577-0088번, 02-3774-9000번, 051-662-2000번으로 이용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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