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화순리조트, 의사 물고기 체험하세요~

2007.03.22 13:56:07

 

 

지난해 6월 워터파크인 아쿠아나를 선보였던 금호화순리조트가 이번에는 신비의 닥터피쉬 체험장을 오픈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의사 물고기라는 의미를 가진 닥터피쉬는 고온의 온천물에 서식하면서 인간의 피부에 부착되어 있는 각질을 먹이로 하는 물고기이다. 온 몸을 온천물에 담그고 있으면 작은 물고기들이 다가와 피부의 각질을 제거해 준다.

 

닥터피쉬는 무좀,아토피 등 피부질환이 있는 사람들의 환부를 쪼아 각질이나 염증 제거 치료에 효과적이며, 피부 재생을 촉신시켜 피부 관리는 물론 혈액순환에도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온천탕에 들어가면 물고기들이 온 몸에 달라붙어 부딪히면서 피부에 미세한 자극을 주어 마사지 효과까지 낸다.

 

이미 터키에서는 아토피 치료제로 승인 받은 닥터피쉬를 정기적으로 체험하면 피부질환에 대한 고통을 더는데 효과가 있으며, 드물게는 완치에 가까운 회복을 보이는 경우도 있다.

 

또한 이 곳의 온천수는 유황, 나트륨, 리튬, 아연 등이 주성분으로 성인병예방, 피부미용, 심장강화에 도움을 주며, 관절염 및 각종 피부질환의 치료에도 탁월한 요과가 있다.

 

지난 3월 10일부터 운영되고 있는 닥터피쉬 체험장의 1회 이용요금은 성인 5천원, 소인 3천원(중학생까지 해당)이며, 25분간 이용할 수 있다. 현재 2개의 실내온탕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보유 닥터피쉬는 7천여마리다.

 

한편 지난해 여름 개장 당시 호남 최대의 워터파크로 관심을 모았던 아쿠아나는 즐거움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책임지는 웰빙워터파크로 이용객의 끊임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

 

 

 



박철웅 기자 mail@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