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리뉴얼 제품 출시

2007.07.24 11:17:16

알칼리 환원수에 회전파동공법 더해 부드러운 맛 강화

 

두산의 '처음처럼'은 19.5도로 낮춘 리뉴얼제품을 출시했다.

 

두산의 '처음처럼'이 소주 20도 이하의 소주 전쟁에 뛰어들었다.

 

㈜두산 주류(대표: 한기선, www.soju.co.kr)는 24일부터 0.5% 더 부드러워진 '처음처럼'의 리뉴얼 제품 '부드러운 19.5도 처음처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리뉴얼 제품은 기존 '처음처럼' 제품에 회전파동공법을 추가하여 음용시 더욱 부드러운 목넘김을 자랑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말했다.

 

회전파동공법은 물입자가 작은 알칼리환원수로 만든 소주를 자연에서 발생하는 것과 같은 회전 파동을 주어 알코올 결합도를 높이고 더욱 부드러운 소주 맛을 내는 기술.

 

또한 제품 출시를 위해 1년여에 걸친 소비자 테스트를 통해 0.5도 더 순하면서도 소비자가 원하는 최적의 맛을 구현했다.

 

두산 주류는 리뉴얼 제품 출시를 기념해 제품 라벨의 '처음처럼' 글씨체도 좀더 크고 부드럽게 변화를 주고, 07년 하반기 소주 시장 점유율 상승에 총력을 기울여 금년 15% 점유율 목표를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두산 주류 마케팅 담당 김종규 상무는 "처음처럼 리뉴얼 제품은 처음처럼이 몰고 온 돌풍을 이어나갈 야심작이다"며 "19.5도로 한층 순해 진 반면 소주 본연의 맛을 그대로 살려 소주 애호가들뿐 아니라 전체 소주 시장의 크기를 더욱 확대 해 나갈 주력제품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수도권 시장에서 처음 출시된 알코올 19.5%대 소주시대를 최초로 여는 ‘부드러운 19.5도 처음처럼’ 제품이 다시 한번 저도 소주 시장 경쟁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처음처럼의 출고가는 360ml에 819원이다.

 



김형준 기자 kim64@tax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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