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서] 김상수 신임 서장 취임식 개최

2011.01.04 14:35:09

 김상수 홍성세무서장 취임
 39대 신임 김상수 홍성세무서장 취임식이 지난해 31일 세무서 1층 회의실에서 거행됐다.

 신임 김상수 서장은 충북 청주 출신으로 배재고를 졸업하였으며, ’73년 공직에 입문한 후 대전세무서 총무과장, 마포세무서 조사2과장, 서울지방국세청 국제거래조사국 및 납세지원국 법무과, 국세청 납세홍보과 등 조세관련 핵심 부서를 두루 근무했다.

 

 김 신임서장은 이날 취임식에서 “직원 모두가 혼연일체가 되어 나간다면 국민으로부터 진정으로 신뢰받는 선진일류 세무서로 자리매김해 나가자고 말했다.

 

 이를 위해 본연의 책무에 충실하여 세무공무원으로서의 청렴성이라는 기본적 소양을 바탕으로 전문성을 가지고 법과 원칙에 따라 엄정한 세법집행, 국세행정의 고객인 납세자의 권익을 최대한 보호하고 지속적으로 납세편의를 개선해 나가야 한다고 주문했다.

 

 또한 선배는 모범을 보이고 후배들을 격려하며, 후배들은 선배들을 존중하고 따를 때 행복한 직장을 만들 수 있으므로 적극적인 협조와 자발적인 동참으로 행복하고 활기찬 직장분위기를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한편, 김 서장은 합리적이고 온화한 성격으로 아이디어가 풍부하고 조세행정 전반에 대한 전문성이 매우 돋보이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고, 취미로는 등산을 즐긴다고 한다.

 

 

 



대전=박성만 기자 daejeon@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