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맥주, 현빈 포토에세이북 프로모션 진행

2011.04.22 11:54:07

하이트 맥주가 22일부터 서울지역 일부 대형마트나 편의점 등에서 하이트맥주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새 CF모델 현빈과 이연희의 모습이 담긴 포토에세이북을 한정 수량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포토에세이북'은 하이트맥주의 CF ‘순수의 시대’편을 제작하며, 촬영한 현빈과 이연희의 사진을 감성적인 글귀와 엮은 것으로 입대 후 모습을 보기 어려워진 현빈의 순수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포토그래퍼가 한 컷, 한 컷 심혈을 기울려 촬영한, 깨끗한 봄날의 화사한 장면들과 현빈의 모습이 특별한 소장 가치가 있어 여성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지난 3월, 첫 전파를 탄 하이트맥주 TVCF ‘순수의 시대’편은 기존의 주류 광고와 다른 서정적인 느낌으로 현빈과 이연희의 순수한 이미지를 극대화한 광고다.

 

이 광고는 현빈과 이연희가 하이트맥주 본연의 깨끗함과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으며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하이트맥주는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 외에도 시음 차량, 매장 프로모션, 야구장 프로모션, 온라인 이벤트 등 하이트 맥주의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서도 이 포토에세이북을 배포한다.

 

또한 온라인에서는 포토에세이의 온라인 버전 및 홍보 동영상, 스크린 세이버 등 다양한 형태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하이트맥주 마케팅실의 신은주 상무는 “순수의 시대 포토에세이북은 광고에서 담아내지 못한 스토리를 공유하고 싶은 마음에 제작하게 됐다”면서 “하이트맥주의 깨끗한 이미지와, 그에 어울리는 순수한 현빈과 이연희의 모습을 담고 있으며, 현빈을 그리워하는 소비자에게 현빈의 첫 휴가처럼 반가운 선물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해병대 입대로 큰 화제를 모았던 하이트맥주 CF모델 현빈은 특등사수가 되어 연기 뿐 아니라 군대에서도 그 활약을 인정받고 있다.

 

현빈은 22일 신병훈련을 마치고 4박 5일의 위로휴가를 가질 예정이며 복귀 후 백령도에서 보병 전투병으로 근무할 예정이다.

 



김영기 기자 ykk95@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