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서]손남수 서장 취임

2011.07.02 09:10:14

"오류 없는 정확한 행정의 품질은 더욱 중요하다"

 

보령세무서는 지난 30일 청  회의실에서 제27대 손남수 서장 취임식을 가졌다.

 

 

손수남 신임서장은 취임일성으로 "서해안 발전을 선도하는 고장인 이곳 보령세무서에서 여러분과 함께 일하게 됨을 기쁘고 영광스럽지만 한편으로는 보령세무서장이란 중책을 맡고 나니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고 밝혔다.

 

손서장은 취임사에서 "오늘 이 자리에 함께 하신 여러분의 밝고 든든한 모습을 대하고 보니, 앞으로 어떤 일이든 능히 헤쳐 나갈 수 있다는 자신감과 힘을 얻게 되었다"며 서장으로서의 책임과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을 다짐한 다음  "전직원 여러분의 아낌없는 협조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평소 세무행정의 가치판단의 기준은 납세자를 중심으로 하여 생각하고 행정을 펼쳐 나갈 때 납세자는 우리 세무서를 신뢰하게 되고, 납세자의 신뢰 속에서 우리의 세무행정은 한 단계 도약하는 계기가 된다"고 강조했다.

 

손서장은 또 "다양한 납세자의 요구에 부응하는 것은 외면적인 친절도 중요하지만, 오류가 없는 정확한 행정의 품질은 더욱 중요하다"며 자기계발을 위한 부단한 실력 연마 노력을 주문했다.

 

이와 함께 모든 행동에 신중해지고 나보다는 상대방을, 동료를, 부하와 상사를, 또한 조직을 한번 더 생각해 주는 자세로 직장생활을 해줄 것을 당부하고 "직원과의 대화를 통해 직원복지 향상과 고충 해소에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대전=박성만 기자 daejeon@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