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청]국세청장배 야구·대전청장배 테니스대회

2012.10.08 11:38:46

대전지방국세청장배 동호인 테니스대회가 지난 5일 대전세천체육공원 테니스코트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올해로 제21회 대회를 맞이한 이번 대회는 지방청팀, 대전팀, 충북팀, 충남팀과 재야 OB팀  선수와 임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김호영 서장(동호인 고문)은 개회사를 통해 동호회 활동을 통해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고 격무에 시달린 스트레스를 해소하며,개인의 건강증진을 꾀하고 동료간 화합 단결하는 활기찬 조직문화를 조성하는 계기가 되도록 하자"고 말했다.

 

 한구환 동호인 회장은 “오는 27일 부산에서 개최되는 국세청장배 테니스대회에 참가할 선수선발 겸 개최되어 그 어느 때보다 참가 선수들이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 수 있는 대회였다”며 “동호회가 축제의 한마당으로 발전되고 있어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에서 지방청팀이 우승했으며, 충북 연합팀이 준우승을, 3위는 대전연합팀. 충남연합팀이 공동으로 차지했다.

 

 

 

이와는 별도로 대전지방국세청 야구동호회가 지난 6일부터 7일까지 양일간 군산소재 월명야구장에서  열린 제6회 국세청장배 야구대회'에서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대회는 본·지방청 야구동호회 및 세무사연합팀 등 총 9개팀 200여명 동호회 회원이 참석해 지리를 빛냈다.

 

 이날 경기에서 대전청은 예선전에서 5회 콜드게임 승을 거두며 예선 1위로 결승전에 진출하였다. 결승전에서 지난 해 준 우승팀인 대구청을 눌르고 우승을 차지했으며, 대구청 2위, 본청연합팀 3위를 각각 차지했다.

 

 오원균단장은 “사회인야구를 통해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직장문화를 만드는 것은 물론, 다른 기관과의 교류전을 실시하여 국세청 이미지 제고에 더욱 앞장설 예정”이라고 말했다.

 

 대전지방청 야구동호회 ‘SPARTA’는 지난해 2011년 3월 창단 이후 제5회 국세청장배 참석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공공기관 사회인리그, 각종 토너먼트대회참가 등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야구를 좋아하는 대전청 직원들이 모여 건강증진은 물론 직장생활의 활력소 역할을 하는 모범적인 동호회로 평이 나 있다.

 


 

 



대전=박성만 기자 daejeon@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