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스타, 감사를 전하는 실속 아웃도어 선물 추천

2013.05.10 17:48:58

가정의 달, 5월! 감사의 마음을 전할 기념일도 많고 야외 나들이도 잦아지는 달이다.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건강’하게, ‘센스’있게 전하기 위해 아웃도어 제품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www.treksta.co.kr)에서는 가정의 달, 각 기념일에 알맞은 아웃도어 제품을 추천하여 센스 있고 실속 있는 선물을 제안한다.

 

∎ 스승의 날 - 서로 부담 없지만 배려가 묻어나는 기능성 아웃도어 모자

 

기념일 선물 중 가장 고민되는 날이 아마도 스승의 날일 것이다. 값비싼 선물은 서로에게 부담이 되고, 저렴한 선물은 왠지 성의가 없는 것처럼 보일 것 같기 때문이다. 소풍이나 운동회 등의 야외활동이 많은 선생님들에게는 ‘아웃도어 모자’ 아이템을 부담은 없지만 센스 있는 선물로 추천한다. 남자 선생님은 천연초 원단을 사용하여 통풍성이 뛰어나고 스타일리쉬한 스타일의 트렉스타 ‘모우 캡’을 , 여자 선생님은 햇빛 차단 효과가 뛰어난 와이드 챙으로 캐주얼한 착장이 가능한 트렉스타의 ‘밤 선캡’이나 ‘라이트 선캡’이 적절하다.

 

 

∎ 성년의 날 - 학교 갈 때나 MT 등의 야외활동에도 모두 사용 가능한 배낭

 

무거운 책 등을 많이 들고 다니는 학생들에게 백 팩은 필수 아이템이다. 그런 학생들에게는 일반 백 팩 보다는 기능성과 활용성이 우수한 ‘아웃도어 배낭’을 추천한다. 아웃도어 배낭은 경량성이나 내구성, 통기성 등의 기능성이 강조되어 MT나 캠핑, 여행 등이 빈번한 학생들의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다. 뿐만 아니라, 무거운 짐으로 인해 피곤한 학생들의 일상생활에서도 몸의 피로나 스트레스를 줄여줄 수 있다. 트렉스타의 '지브라’, ‘플라워’는 가벼운 아웃도어용의 소형 배낭으로 레인커버가 장착되어 있고, 특수 메쉬 적용으로 통기성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야외가 아닌 도심에서 사용해도 손색없는 세련된 어반 디자인(Urban Design) 제품이다.

 

 

∎ 부부의 날 - 취미활동을 같이 즐기기 위한 트레일 워킹화

 

서로를 챙겨줄 마음의 여유가 없이 바쁘게만 살아왔다면, 부부의 날을 맞이하여 취미활동을 같이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을 서로 선물해보는 방법도 좋다. 날씨도 좋고 나들이 기분이 절로 나는 계절인 만큼 근교 나들이 뿐 아니라 워킹, 러닝 등의 도심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부부에게 감각적인 디자인의 트렉스타 트레일 워킹화 ‘싱크’를 추천한다. ‘싱크’는 비포장도로 같은 울퉁불퉁한 길에서도 자동차현가장치 기능 역할을 하는 IST 기술을 적용해 균형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맨발에 가장 가까운 신발을 만드는 네스핏 기술로 제작되어 보행 시 피로감을 줄여주고, 초경량으로 신혼처럼 가볍고 산뜻한 마음으로 알콩달콩한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가정의 달 추천 아이템과 그 외 다양한 아이템은 트렉스타 전국매장과 쇼핑몰(www.treksta.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부산=김원수 기자 ulsan@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