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스타, 공익적 취지 공동 마케팅 진행

2013.06.19 09:44:19

장사도 해상공원에서 각 임직원들 같이 2013년도 공동 제휴 마케팅 기념행사 가져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와 한려해상국립공원으로 지정되어 있는 장사도해상공원이 2013년도 공동 제휴 마케팅을 기념해 16일 장사도 해상공원에서 각 임직원들이 같이 기념식수행사를 가졌다,

 

장사도 해상공원은 청량한 바다와 푸르른 숲, 자생꽃밭들이 어우러져 천혜 자연의 모습을 즐길 수 있는 남도의 아름다운 섬으로, 경남 통영시 한산면 매죽리에 위치한 문화해상공원이다. 봄에는 한려수도의 절경과 동백의 조화가 절정을 이루고, 뱃길로 통영에서 40분, 거제에서 20분이면 닿을 수 있는 거리에 있어 여름에는 휴가 여행지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트렉스타와 장사도 해상공원은 작년 8월 최초로 제휴를 맺고, ‘아웃도어 기업’과 ‘여행지’로서 공동으로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주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신발 모양의 방향 표지판들을 설치해 관광객들이 표지판을 찾아가면서 장사도의 숨은 관경을 보다 재미있게 관광할 수 있도록 돕고, 장사도 내 메일로드 우체통에 엽서를 써서 넣으면 추첨을 통해 트렉스타 상품권을 선물로 주는 메일로드프로모션도 진행해 관광객들에게 아름다운 여행지에서 즐거운 추억을 하나 더 만들어간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올해는 기존 해오던 공동 프로모션 외에 ‘아름다운 장사도의 자연을 보호하고 바르게 여행을 즐기자’는 공익적인 취지로 탐방객들의 집중도가 높은 장소에 금연, 쓰레기 버리기 않기, 잔디밭 출입금지등의 팻말을 신발 모형을 사용해 표현하여 탐방객들에게 자연보호의 중요성과 재미를 동시에 줄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 마케팅팀은 “초기 공동마케팅을 진행하게 된 취지가 한국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섬을 많은 여행객들에게 알리고, 즐겁게 관광할 수 있도록 해 세계적인 명소로 커나가는데 일조를 하는 것이었는데, 현재 장사도 해상공원이 작년 1월 개장을 한 이후 누적 탐방객 수가 80만명을 넘어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된 것 같아 기쁘다”며 “향후 지속적으로 공익적인 프로모션을 개발해 한국의 아름다운 관광지인 장사도의 천혜자연을 지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부산=김원수 기자 ulsan@tax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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