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마당 '춘천', 개관 1주년 맞아 다채로운 행사 개최

2015.04.22 16:31:11

 

 

 KT&G 상상마당 '춘천이 개관 1주년을 맞이해 425일부터 510일까지 방문객과 지역민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KT&G(사장 민영진)는 지난해 강원 지역의 문화예술 발전과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춘천 어린이회관과 강원도 체육회관을 리모델링해 ‘KT&G 상상마당 춘천을 개관했다. 이후 지난 1년간 다양하고 풍성한 문화 예술 프로그램 등을 선보이며 지역 관광명소이자 대표적인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했으며, 현재까지 누적 방문객은 25만명에 달한다.

 

 상상마당 춘천은 이번 개관 1주년을 기념해 52일 아바걸스(ABBA GIRLS)의 특별 내한공연인 맘마미아 콘서트와 주철환 아주대 교수의 뮤직토크 교실안의 시청률을 높여라를 진행한다. 또한 춘천의 일상생활을 담은 공간, 사람 그리고 가족사진전을 423일부터 614일까지 개최하며, 430일에는 춘천지역 대학생 밴드 연합의 상상마당 유니콘공연도 펼쳐진다.

 

 이외에도 가족이 함께 춘천에서의 24시간을 사진으로 찍어 기록하는 원데이샷 주니어’, 아이들이 직접 참여해 완성하는 연극 피리부는 사나이를 비롯해 무료 마술쇼와 애니메이션 상영 등 가족단위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자세한 행사 내용과 일정 등은 KT&G 상상마당 춘천 홈페이지(chuncheon.sangsangmad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G 사회공헌부 지효석 부장은 상상마당 춘천을 찾는 사람들이 자연과 어우러진 공간에서 일상에 지친 마음을 힐링하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KT&G는 춘천 외에도 서울 홍대인근과 충남 논산 등 전국 3곳에서 복합문화공간인 ‘KT&G 상상마당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비주류 및 신진 예술가들에게는 창작활동을 지원하고, 일반 대중들에게는 다양하고 폭넓은 문화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대전=박성만 기자 daejeon@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