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허원 원투모바일 대표가 30만번째로 온라인 민원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으로 선정됐다.
김포서는 8월 현재까지 온라인 민원서비스 이용 건수가 전년 대비 138.2% (9만3천650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이같이 온라인 민원서비스 이용고객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요인으로 김포서는 민원인의 시간과 경비 절감 등 실질적인 편리성과 함께 홍보 마케팅 노력이 더해진 것으로 분석했다.
최회선 서장은 “국세청 온라인 민원서비스를 이용하는 민원인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민원인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국세청은 일선 세무서를 방문하지 않고도 가정이나 직장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민원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