送年메시지

2000.12.28 00:00:00

세정개혁 내실화 더욱 매진

그동안 저희들의 개혁노력에 깊은 관심과 협조를 보내 주시고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세금을 성실히 납부하여 주신데 대하여 진심으로 머리숙여 감사드리며, 저희 1만7천여 국세공무원은 지금까지 추진해 온 세정개혁을 더욱 내실화하여 국민으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기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세정에 대해 끊임없는 애정을 가지고 개선이 필요한 부분에 대하여는 언제든지 지적하여 주시기 바라며, 지속적인 성원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여 귀하와 귀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국세청장 안정남(安正男) 


공평과세 실현 최선다할 것
희망차게 맞이한 새 천년 첫 해 많은 일을 해냈음에도 아쉬움을 남긴 채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그동안 열악한 행정여건 속에서도 `正道稅政' 구현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여 주신 직원 여러분들에게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국세행정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주신 납세자 여러분에게도 깊은 감사를 드리며 새해에도 최선의 노력을 경주할 것이며, 변함없는 사랑과 협조를 바라마지 않습니다.

서울지방국세청장  손영래(孫永來)


직원들에 사랑과 존경마음
밀레니엄 첫 해인 2000년은 직원들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우리 중부지방국세청이 수도권청으로 자리매김한 뜻깊은 한해였습니다.

그동안 많은 수고를 아끼지 않은 직원 여러분에게 사랑과 존경의 마음을 보냅니다.
밝아오는 신사년 새해에도 `正道稅政' 정착에 우리 모두 열과 성을 다하도록 하고, 직원 여러분과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중부지방국세청장  봉태열(奉泰烈) 


어려움 함께한 직원들에 감사
개혁과정에서의 피땀어린 노력에 대해 국민들로부터 진정한 평가를 받은 뜻깊은 한해였습니다.
어려움을 감내하며 묵묵히 소임을 다해준 국세공무원과 그 가족, 그리고 성원을 아끼지 않으신 납세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대전지방국세청장 전형수 


신뢰받는 세정위해 항상 최선
어려운 경제여건 가운데서도 성실하게 납세해 준 납세자에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최선을 다한 직원 여러분의 노고에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새해에도 직원 여러분께서도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국세공직자가 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광주지방국세청장 최이식(崔利植) 


친근한 세무서 되도록 노력
새해에도 `正道稅政'을 더욱 발전시켜 나가고 업무의 과학화와  납세서비스  향상을 통해 친근하고 사랑받는 대구지방국세청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대구지방국세청장 이동훈(李東勳) 


경제난 불구 성실납세 감사
어려운 경제여건에도 불구하고 관내 납세자 여러분들의 성실한 납세와 세정에 적극 협조하여 주신데 대하여 깊이 감사드립니다.
저희 부산지방국세청은 납세자 여러분의 권익보호와 공평과세 실현을 위해 `正道稅政'에 더욱 매진해 나갈 것이며, 새해에도 여러분의 변함없는 사랑과 협조를 當付드립니다.

부산지방국세청장 최병철(崔炳哲) 



서주영 기자 info@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