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소주 전문점 체인화 사업 시동

2007.03.07 09:26:06

'참이슬 本家' 청진동에 오픈, 올해 50개점 계획

(주)진로(대표·하진홍)가 소주 전문 주점을 개설하고 체인화 사업에 나섰다.

 

 

 

진로는 5일 서울 종로구 청진동에 소주 ‘참이슬’을 전문 판매하는 프랜차이즈점 '참이슬 本家' 1호점을 오픈했다.

 

 

 

진로는 프랜차이즈를 운영하여 소비자와의 친밀도를 강화하고, '참이슬' 제품의 우수성과 대나무 숯의 웰빙 개념을 부각시켜, 제품의 판매 확대를 추진할 계획이다.

 

 

 

'참이슬 本家'는 참이슬 제조에 사용되는 천연 대나무 숯을 이용한 초벌구이 전문점으로, 대나무 숯의 뛰어난 탈취효과로 육류 특유의 냄새 제거는 물론 초벌, 재벌 구이를 통하여 고기 본연의 참맛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참이슬'의 이미지를 매장 인테리어와 연결시켜, 천연 대나무 소재를 활용한 전통적이면서도 정감 있는 분위기를 연출하게 된다.

 

 

 

진로 관계자는 "'참이슬 本家'를 통해 깔끔한 음식문화를 선보이고, 건전한 음주문화를 선도해 나갈 예정"이라며, "올해 안으로 가맹점 50호점까지 늘려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참이슬 本家'의 매장 운영 및 관리는 (주)신씨화로에서 전담한다.

 



김형준 기자 kim64@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