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지역아동센터로 찾아간 산타원정대

2024.12.20 12:07:15

 

하이트진로는 창립 100주년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하이트진로와 함께 하는 산타원정대'를 진행해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나눔 활동을 펼친다고 20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19일 서울 관악구 하늘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하이트진로 정세영 상무, 초록우산 나눔사업팀 김전훈 팀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하늘지역아동센터 아동 약 30명이 참석했다.

 

전달식 이후 하이트진로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임직원들은 하늘지역아동센터 아동들과 다과를 즐기면서 크리스마스 트리 및 소원카드를 만들고, 선물을 전달하는 등 뜻깊은 시간도 함께 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 총 5천만원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전국 지역아동센터 아동 800여명에게 필요한 선물을 전달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아동들이 원하는 선물을 미리 취합해 맞춤 선물을 전달하는 '소원 성취 이벤트' 형식으로 진행한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창립 100주년 기업으로서 연말에 실행한 나눔활동이 지역사회 우리 아동들의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나기에 작게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을 돌아보며 소외된 우리 이웃들을 위해 '진심을 다(多)하는' 경영가치를 전파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매년 연말에 지역사회 이웃들의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김장김치 나눔행사', '아동대상 연말 나눔' 등 다양한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김유리 기자 kyr@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