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설 맞아 '일품 진로' '동의보감 복분자' 등 선물세트 출시

2011.01.17 11:35:20

우리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주)진로(대표.윤종웅)가 선물세트 주력 상품인 '일품진로'<사진 오른쪽>, '진로 동의보감 복분자', '매화수' 등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시장 공략에 돌입했다.

 

 (주)진로가 선보인 참나무통 10년 숙성, 일품진로는 세상의 어떤 술보다 귀하게 빚어낸 고품격 소주로 국내 고유의 전통 소주 제조방식인 증류법과 진로만의 원천제조기술로 탄생한 일품진로는 대한민국 술의 전통과 역사가 살아 숨쉬는 특별한 소주라고 밝혔다.

 

 특히 몽드셀렉션 증류주부문 대상을 수상한 일품진로는 마시는 이의 고귀한 품성을 그대로 표현해 주는 귀한 소주로 알려져 애주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진로 관계자는 "귀한 자리에서 품격을 더해주는 일품진로는 많은 분들께 선보일 수 없기에 진정한 술의 미학과 가치를 알고 계시는 소중한 분들께 바치는 술이다"고 말했다. 참나무통 10년숙성 원액 100%, 일품진로 3본입 세트 소비자 가격은 23.000원.

 또한 몽드 셀렉션 와인부문 대상을 수상한 진로 동의보감 복분자<사진 위>는 약재 복분자 발효기술로 만들어져 장기간 숙성된 과일향과 부드럽게 어우러지는 맛과 향이 일품이다. 또한 정통 레드와인 제조공법으로 만든 풍부한 향미, 저온여과 시스템 방식을 적용해 지켜낸 자연의 맛과 향을 자랑한다.

 

 특히 100% 국내산 복분자 이외에 항산화 활성작용, 고혈압 예방, 혈액순환 촉진 등에 도움을 주는 산사, 구기자, 계피의 3가지 천연약재를 첨가해 잔을 나누는 분의 건강까지 생각한 좋은 술이다. 동의보감 복분자 4본입 세트(미니어처 포함) 소비자가 17.000원

 

 이외에도 저온 냉동 여과공법을 사용해서 맛이 부드럽고 깨끗한 매화수는 피로회복과 체질개선, 간기능 회복에 도움을 주는 매실원액이 진하게 담겨 있을 뿐만아니라 피부에 좋은 각종 유기산과 비타민이 다량 함유돼 있어 특히, 여성들이 부담없이 마시기에 좋은 술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젊은층이 선호하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가격부담까지 없앤 매화수는 2007년부터 매실주시장 판매 1위를 지켜오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매화수 2본입+복분자 2본입 1세트(미니어처 포함)<사진 위> 소비자가 12.000원

 

 (주)진로 광주지점 류승곤 차장은 "우리나라 대표 소주회사인 진로가 우리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부드럽고 순한 복분자, 매화수 선물세트로 귀한 분들께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몽드셀렉션: 벨기에 브뤼셀에 본부를 둔 몽드셀렉션은 IWSC, SWSC와 함께 세계 3대 주류 품평회 중 하나로 지난 1961년 설립이후 각 부문에 걸쳐 우수한 제품을 선정하는 세계적 권위의 주류 품평회이다.

 



광주=손범주 기자 sbj30117@hanmail.net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