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리조트에서 운영하고 중국 웨이하이시에 위치한 '웨이하이 포인트 골프 & 리조트(Weihai Point Golf & Resort)'가 창립회원 50구좌를 한정 모집한다.
입회기간은 10년이며 상속, 증여를 포함 양도가 가능하다. 또 회원들만 라운드를 할 수 있어 소수인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입회 보증금액은 Platinum 70(별장형 빌라 232m²형)이 1억7천만원, Platinum 110(별장형 빌라 364m²형)이 2억1천만원이다.
창립회원은 골프장 이용시 2인 회원 대우, 그린피 8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고, 별장식 빌라는 80% 할인된 가격으로 연 30일 이용이 가능하다. 5성급 호텔 시설인 Wing도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웨이하이 포인트는 창립회원들이 리조트 이용시 아시아나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공항과 리조트 간 중국 내 교통편 무료제공, 공항 프리미엄 카운터 수속 서비스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웨이하이 포인트는 금호아시아나그룹의 레저부문 계열사인 금호리조트가 운영하는 골프리조트로 세계 5대 명문 골프장으로 만든다는 포부아래 지난 1년간 심혈을 기울여 코스 리모델링과 부대시설 신축 및 재정비하여 10월 1일부터 정상영업에 들어간다.
18홀 규모의 골프 코스 설계는 미국 Golf Plan社 가 맡았으며, 클럽하우스와 Wing(호텔) 등 부대시설 설계는 힐튼 남해 리조트 설계로 유명한 켄 민성진(SKM 건축사무소)씨가 맡았다.
3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청정도시로 잘 알려진 중국 웨이하이시는 서울에서 아시아나항공으로 45분밖에 걸리지 않으며, 아시아나항공이 웨이하이공항에 주7회, 옌타이공항에 주 7회 등 주 14회 운항하고 있어 최적의 교통조건을 갖추고 있다. 금호렌터카도 웨이하이에 지점을 두고 있어 관광과 레저를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다.
금호리조트 관계자는 "웨이하이 포인트 골프&리조트는 웨이하이 천혜의 관광자원과 금호아시아나의 최상의 서비스 정신이 어우러진 곳이다"며, "웨이하이 포인트를 세계 5대 명문 골프장으로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