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세무사회(회장 백운찬)는 7일 상임이사회와 이사회를 개최하고 공석중인 국제이사에 백낙범 국제협력위원을 임명했다.
이와함께 세무연수원장에는 서광석 세무사회 전 감사를, 예산결산심의위원장에 송동복 세무법인위원장을 각각 임명했다.
신임 서광석 연수원장은 “회무경험은 많지만 세무연수원장으로서 새로운 마음가짐과 다짐으로 열심히 하겠다”고 선임 소감을 밝혔다.
송동복 신임 예산결산심의위원장은 제29대 집행부에서 세무법인위원회 위원장으로 회무를 참여하고 있으며, 세무법인 친목단체인 한국세무법인협의회 회장도 맡고 있다.
송 위원장은 “회무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균형잡힌 예산이 편성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6월 개최된 제53회 정기총에서 의결된 회칙에 따라 신임 세무연수원장은 상임이사회와 이사회 구성원으로 참여하게 된다.
[프로필] 백낙범 신임 국제이사
▷72년 대전 ▷충남고 ▷서울대 경영학과, 국제경영대학원 졸업 ▷일본교토대학교 대학원 졸업 ▷국제협력위원회 위원
[프로필] 서광석 신임 세무연수원장
▷57년 김제 ▷성동상고 ▷경기대학교 대학원 회계학과(경영학 박사) ▷중앙대학교 대학원 법학과(법학 박사) ▷한국세무사회 감사(전) ▷계간세무사편집위원
[프로필] 송동복 신임 예산결산심의위원장
▷55년 경남 김해 ▷부산상고 ▷동아대학교 경제학과 ▷74년 밀양세무서 임용 ▷세무법인위원회 위원장 ▷한국세무사회 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