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2020.05.28 (목)

세무 · 회계 · 관세사

임채룡 서울세무사회장 후보, 19일 선거대책본부 출범식

 

 임채룡

 

 

 임종석

 

5월11일 서울지방세무사회장 선거에 나서는 임채룡 후보가 오는 19일(목) 오후 4시 선거대책본부 출범식을 갖는다.

 

임채룡 서울회장 후보와 임종석 부회장 후보의 선거대책본부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 824-11 한라클래식오피스텔 604호에 위치해 있다.

 

이날 출범식은 오후3~4시까지 세무사사무소 인력난 해소 및 수입확대 방안에 대한 세미나를 개최하고, 오후4시부터 선거대책본부 출범식을 여는 형태로 진행된다.

 

임채룡 회장 후보는 "회원이 진정한 주인이 되는 서울지방세무사회를 만들겠다"며 출마의 변을 밝혔다.

 

특히 "사무실 직원 인력난 해소를 위해 전담부회장을 둬 해결하고, 젊은 회원들의 사무소 운영이 조기에 안정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또한 "세무사들이 보수와 관련해 제값을 받을 수 있도록 덤핑방지대책을 수립하고, 온라인 오프라인 교육을 획기적으로 개선하는 한편 새로운 수익 창출을 위한 컨설팅 교육을 강화할 것"이라고도 했다.

 

임 후보는 이와 함께 "지역세무사회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임 후보는 "서울회의 당면과제를 혼신의 힘을 다해 반드시 해결하겠다"면서 "이같은 의지를 다지기 위해 개최하는 출정식에 참석하시어 따뜻한 격려와 조언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