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2020.04.09 (목)

경제/기업

골든블루, 연말맞아 사랑의 기부활동 펼쳐

부산 남광아동복지원, 서울 선덕원에 사회공헌 후원금 전달
소외아동·청소년 학습활동 지원 등 지속적인 나눔 실천

국내 주류전문기업 ㈜골든블루(대표이사·김동욱)는 연말을 맞이해 나눔문화 확산 분위기에 적극 동참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2곳의 아동양육시설에 총 1천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골든블루는 지난 4일과 16일에 열린 부산·서울 송년회 행사에 부산 남광아동복지원, 서울 선덕원 아동들을 초청해 훈훈한 분위기의 기부금 전달식을 갖고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골든블루는 사회적 약자인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큰 관심을 갖고 이들이 사회에 잘 적응해 건전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해 왔다. 특히 대한민국 대표 청년단체인 한국청년회의소가 주최하는 청소년 축제인 ‘You & I 페스티벌’에 메인 후원사로 참여해 청소년들이 끼와 능력을 마음껏 펼치고 행복한 꿈을 키워갈 수 있도록 힘써왔다.

 

특히 대회 후원에 멈추지 않고 ‘You & I 페스티벌’이라는 특별한 인연을 계기로, 대회에 참가했던 아동양육시설에 매년 기부금을 전달하고 나눔의 정을 나눴다. 이번에 기부금을 전달받은 남광아동복지원 또한 올해 ‘2019 You & I 페스티벌’에서 국악 공연을 펼쳐 큰 호응을 받은 북울림팀을 운영하고 있는 아동양육시설이다.

 

이번 성금은 아동 및 청소년들의 학습활동, 환아 지원 등 원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안전하고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기부금 전달식에서 김동욱 골든블루 대표는 “아동들과 청소년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주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에 큰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며 “작은 관심들이 모여 대한민국 미래를 이끌어 갈 주인공들에게 크나큰 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며, 이들이 성공적으로 자립하고 꿈을 이뤄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후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골든블루는 2015년부터 한국청년회의소와 5년 연속 사회공헌 협약을 맺고 다양한 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으며, 또한 소외아동들을 돕기 위해 광주, 인천, 부산 등 전국적으로 따뜻한 손길을 꾸준히 건네 오고 있다.






배너